Skip to Contents
반도 뉴스 배경 이미지

반도뉴스 반도건설의 최신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드립니다.

홈홍보센터반도뉴스

[보도자료] 반도건설, '수해 피해 돕기' 성금 1억원 기탁

2020-08-10


 

 

 

 

"수재민 여러분, 어려움을 함께 이겨냅시다"

 

반도건설(대표 박현일)은 최근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한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실의에 잠김 수재민들의 조속한 피해 복구를 위해 7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2020 수해 이웃 돕기공식 모금처인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집중호우 피해가 심각한 충청경기전라 등 지역 주민들을 비롯해 취약계층 그리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재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반도건설은 앞서 지난 2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 최소화를 위해 성금 2억원을 기탁했으며 지난해 4월에는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반도건설 박현일 대표는예기치 못한 집중호우로 전국 곳곳에 비 피해가 발생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더 이상 수해지역이 늘어나지 않고 더 큰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우리의 작은 정성이 신속한 피해복구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재민분들의 생활이 빠르게 정상화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반도건설이 설립한 반도문화재단(이사장 권홍사)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 장마철 폭우로 지친 국민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22() 저녁 8, 네이버TV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