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품질을 위한 정밀한 기술과 감동을 전하는 건축디자인의 조화를 반도건설은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기대회 경기장들을 비롯하여 각 지역의 랜드마크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창조적인 디자인을 통한 공간의 아름다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코레일유통 본사 사옥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4층 ~ 지상 20층 규모의 빌딩입니다. 넘버원(No.1)을 형상화한 독특한 외관 디자인으로 코레일유통의 기업 위상을 제고하는 상징이자 지역의 넘버원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려는 자부심을 디자인으로 녹여 비즈니스 랜드마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반도건설은 국책사업과 민간사업 등 대규모 컨소시움 건설에 도전하여 어떤 환경변화에도 대응할 수 있는 건설기업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는 지하 3층~지상 17층 규모, 261실의 지식산업센터와 22실의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 반도건설의 서울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지하 1층~지상 4층까지 이어지는 제조형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물류 이동을 지원하며, 최대 5.4m의 층고와 층별 코너호실 설계는 탁월한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로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휴게실과 회의실 등 세심하게 마련된 부대시설은 입주 기업의 경쟁력과 만족도를 동시에 강화하는, 한 차원 높은 업무 공간을 제시합니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 경기장 건설의 일환으로 지어진 대지면적 18,600㎡, 연면적 18,183㎡, 지하 1층~지상3층 규모의 수영장입니다. 이 경기장은 2014 인천 아시안 게임의 수영 종목 게임을 개최할 목적으로 수영과 다이빙 경기장으로 사용되었으며, 인천에서 가장 큰 규모의 수영장입니다. 주요 시설로는 실내에 경영풀(50m×10레인), 보조풀(50m×6레인), 다이빙풀(30m×25m), 다이빙 지상훈련장 등이 건설되며, 실외에 갤러리마당, 이벤트마당, 물빛마당 등이 있습니다.